
현대차가 지리적 여건으로 차량관리가 어려운 도서지역 고객들에게 ‘찾아가는 비포서비스’(Before Service)를 제공한다.
현대자동차(대표 : 정몽구 회장)는 5월 19일(월)부터 23일(금)까지 5일간 서비스 취약지역인 도서지역을 방문하여 ‘특별점검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이 기간 동안 특별순회 점검팀을 구성하여 울릉도, 연평도, 흑산도 일대, 추자도 일대 등 도서지역 7개소에서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 차량점검과 소모품 무상교환 등 사전 예방정비를 실시한다.
지역별 특별 무상정비 서비스 일자는 ▲울릉도 5월 19일~23일 ▲연평도 5월 19일~5월 22일 ▲흑산도 일대 5월 19일~23일 ▲추자도 일대 5월 19일~23일 등 이다.
도서지역의 현대자동차 고객은 특별서비스 기간 동안 ▲ 엔진, 변속기, 조향장치, 제동장치 등 차량점검 ▲ 각종 오일, 와셔액 등 간단한 소모성 부품의 무상교환 서비스 ▲ 차량정비 상담, 차량관리 및 응급조치 요령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현대차는 도서지역에서 ‘비포서비스’를 시행하는 목적을, 도로여건과 정비 인프라가 취약한 지역에서 적극적인 고장 예방으로 고객의 안전한 차량운행을 보장하고, 간단한 차량점검과 응급조치 요령을 쉽게 익힐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 있다고 밝혔다.
현대차 관계자는 "주로 어업과 농업에 종사하는 도서지역 고객들이 차량운행에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찾아가는 비포서비스’를 도서지역에서도 마련했다" 며 "앞으로 전국 모든 곳에서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지역별『도서지역 방문 특별무상점검 서비스』의 구체적인 일정과 장소는 현지 기상상황을 고려해 탄력적으로 운영되며, 현대자동차 고객센터(☏080-600-6000)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