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자동차(대표 정몽구)는 그랜저 뉴럭셔리 및 베라크루즈 고객 200쌍을 다음달 13일(목) 예술의전당 음악당에서 열리는 『상트페테르부르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초청연주회』에 초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이번달 31일까지 그랜저 뉴럭셔리 및 베라크루즈 고객(출고 기준) 중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motor.com) 혹은 전화(02-322-4678)로 참여를 신청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0쌍(1인 2매, 총 400명)이 초청된다.
현대차는 연주회에서 초청 고객용 별도 부스를 운영하고 프로그램 북, 음료서비스, 주차권 등을 제공하는 등 공연장을 방문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또한 음악당 앞 야외전시 공간에서 지난 10일 출시된 제네시스 쿠페를 전시해 신차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을 높이고 현대차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는 효과를 노린다.
한편 현대차는 2007년부터 예술의전당을 후원, ‘한국을 빛낸 세계적 거장 시리즈’ 등 다양한 음악회에 고객들을 초청해 구매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여 현대차 고객으로서의 차별화된 자부심을 심어 주는 문화 마케팅을 실시해 오고 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