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오는 11월 7일까지 전국 BMW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03년 8월 1일 이전에 등록된 5시리즈 및 X5 모델을 위한 리프레쉬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BMW 리프레쉬 캠페인은 연식이 5년이 넘은 BMW 차량을 보유한 고객에게 자발적 무상점검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올초 구형 3시리즈와 7시리즈에 이어서 이번 5 시리즈와 X5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정비소홀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고장을 예방하고 차량의 성능, 수명, 안전성 등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최초 등록일 기준으로 2003년 8월 1일 이전에 등록된 5시리즈 및 X5 모델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행사기간 동안 서비스센터 방문시 BMW 컴퓨터 진단장비에 의한 무상점검과 유상 수리 고객 대상 수리비 20% 할인(사고 수리 및 타이어 교환 제외)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엔진오일 50%, 라이프스타일 제품 20%, 브레이크 패드 20% 등의 할인 교환권을 유상 수리 고객에게 증정하며 또한 설문 카드 작성 고객 중 추첨을 통해 BMW 골프백 세트, 베이비 서비스 레이서, 스포츠 백, BMW 5시리즈 미니어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BMW는 구형모델을 대상으로 하는 리프레쉬 서비스 캠페인을 매년 실시함으로써 고객 만족 서비스의 폭을 확대해 오고 있다. 이 같은 BMW 리프레쉬 캠페인은 정기적인 차량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안전운행, 차량 성능 유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철저한 고객만족과 신뢰를 높이고 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