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자동차가 오피러스와 모하비 고객들과 함께 이웃 사랑 실천에 나섰다.
기아차는 3일, 우정힐스 컨트리클럽에서 오피러스와 모하비 고객 140명이 참가하는 「기아자동차 고객초청 자선 골프대회」를 개최하고, 참가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마련한 기부금 1천 5백 만원을 자선단체인 어린이 재단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는 오피러스와 모하비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 9월 24일부터 10월 12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와 운영본부를 통해 골프대회 참가를 신청 접수를 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고객 140명이 참가했다.
기아차 자선 골프대회 참가 고객들은 참가 기금 1천 5백 만원을 모아 자선단체인 ‘어린이 재단’에 전달했다.
어린이재단 나눔대사로서 기금 전달식에 참석한 탤런트 고두심 씨는 “어려운 어린이들과 이웃들을 위해 기아자동차와 오피러스, 모하비 고객들이 마련해 준 기금을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기아차는 인기 골프강사인 매직스윙의 이병용 프로골퍼가 참여하는 ‘원 포인트 클리닉’을 통해 참가 고객들에게 스윙, 자세 등을 교정해주는 시간을 가졌다.
대회 우승자에게는 아이언 세트를 준우승자에게는 드라이버를 증정하는 등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장에는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신개념CUV 쏘울(SOUL)을 전시해 대회 참가고객들에게 쏘울의 개성 있는 디자인을 알렸다.
기아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기아차는 오피러스와 모하비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고품격 마케팅을 펼쳐,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며 “기아차 고객이라는 자부심을 심어줄 수 있도록 VIP마케팅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기아차는 오피러스와 모하비 고객을 대상으로 인천공항 라운지서비스, 공항 무료 발레파킹 및 수하물 운반 서비스, 고품격 문화행사, 레저 스포츠 등 VIP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오는 12월 9일에는 오피러스와 모하비 고객을 「OPIRUS, MOHAVE 고객과 함께하는 추억의 7080 콘서트」에 초대하는 등 고급 감성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