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 최대의 상용차 기업인 다임러(Daimler) 사의 국내 법인으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의 판매와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다임러오토모티브한국 ㈜(대표: 하랄트 베렌트)은 ‘한국 테크마스터 트럭 2008’을 개최하였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8일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메르세데스-벤츠 교육센터에서 펼쳐진 ‘한국 테크마스터 트럭 2008’에서는 예선을 통과한 18명의 자사 공식 서비스 센터의 정비사들이 참가하여 그 동안 갈고 닦은 정비 기술을 겨뤘다.
유지관리 정비사(Maintenance Technician)와 진단 정비사(Diagnosis Technician) 두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된 이번 대회에서, 대구 ‘은성건설기계정비공업사’와 광주 ‘금호정비써비스㈜’가 각 부문에서 테크마스터를 배출하였으며, 대구 ‘은성건설기계정비공업사’가 두 부문 합계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하여 최고의 서비스 센터로 선정되는 영예를 누렸다.
다임러오토모티브한국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에게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정비사들의 정기적인 교육과 기량 향상에 많은 투자와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그 일환으로 2004년부터 테크마스터 대회를 개최해 오고 있다.
다임러오토모티브한국의 AS 총괄지원부 더크 슬래버(Dirk Slabber) 부사장은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가 중요한 트럭 서비스의 특성상 뛰어난 정비기술은 회사의 중요한 자산이며, 고객의 브랜드에 대한 믿음이다』며 『앞으로도 서비스 직원들의 동기부여 및 실력 향상을 통해 고객들에게 앞선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매년 전세계에서 열리는 ‘테크마스터’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모든 서비스 직원들이 참여 가능한 글로벌 기술경진대회로 승용차와 상용차 부문이 격년으로 진행된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