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MW 그룹 디자인웍스USA는 7일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국제 CES 전시회에서 세계적인 오디오 전문 기업인 젠하이저(Sennheiser)를 위해 디자인한 3가지 제품군의 총 11개 이어폰을 선보이며, 그 중 CX 68CES 혁신 디자인 엔지니어링 상을 수상하게 됐다고 밝혔다.

디자인웍스USA 대표 로렌즈 쉐퍼(Laurenz Schaffer)는 “젠하이저와 제휴로 최고의 전문성을 결합시켜 젠하이저의 뛰어난 신규 이어폰 제품라인에 맞는 흥미로운 스토리를 만들 수 있게 되었다” 면서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심도 깊은 이해, 첨단 기술, 우수한 디자인을 더해 새롭고 특별한 제품 경험을 구현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고급스러움, 기술적인 우수성, 스포츠 성능이라는 구체적인 목표에 부합하기 위해서 각각의 제품군은 개성 있는 아이콘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젠하이저의 모리스 퀘레 (Maurice Quarré) 제품 관리 소비자 부문 대표는 “이어폰들은 이동 중에 최고 품질의 사운드를 제공하면서 동시에 세밀한 마감도 역시 뛰어나도록 개발되었다” 면서 “디자인웍스USA는 기술적인 기능성을 뛰어넘는 디자인을 탄생시켰다”고 설명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