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BMW, 5시리즈 및 X5 리프레쉬 캠페인 실시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오는 2월 5일까지 전국 BMW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04년 12월 31일 이전에 등록된 5시리즈 및 X5 모델을 위한 리프레쉬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BMW 리프레쉬 캠페인은 연식이 5년이 넘은 BMW 차량을 보유한 고객에게 자발적으로 무상점검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정비소홀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고장을 미연에 방지하고 자동차의 성능과 수명, 안전성 등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이번 리프레쉬 캠페인은 최초 등록일 기준 2004년 12월 31일 이전에 등록된 5시리즈 및 X5 모델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캠페인 대상 고객에게는 20%의 수리비 할인 혜택(사고 수리 및 타이어 교환 제외)을 제공하며, 방문하는 모든 캠페인 대상 고객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BMW 오리지널 휠을 30% 할인 판매하며(타이어 및 공임 제외), 모든 유상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마이크로 필터, 브레이크 패드, 디스크, 와이퍼, 스파크 플러그 등 주요 소모품에 대해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리프레쉬 서비스 쿠폰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행사기간 중 설문 카드 작성 고객을 대상으로 행운권 추첨을 통해 BMW 크루즈 바이크, 어린이용 BMW 3시리즈 페달카, 골프백 세트, BMW USB스틱(4GB)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BMW는 구형모델을 대상으로 하는 리프레쉬 서비스 캠페인을 매년 실시함으로써 고객 만족 서비스의 폭을 확대해 오고 있다. 이 같은 BMW 리프레쉬 캠페인은 정기적인 차량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안전운행, 차량 성능 유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철저한 고객만족과 신뢰를 높이고 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8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