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대표: 켄지 나이토)은 지난 10일 제 11회 사회복지의 날을 기념하여 개최된 ‘2010 서울사회복지대회’에서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본 수상은 그 동안 한국닛산이 진행해 온 사회공헌활동의 공로에 대한 것으로, 그 의미가 크다. 한국닛산㈜은 출범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으며, 아울러 사회적 책무를 다하기 위해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인피니티 브랜드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 해 7월부터 올 7월까지 1년 간 서울시와 협약을 맺고 실시한 ‘그린 기프트(Green Gift)’ 사업은 한국닛산의 대표적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다. 기념일에 선물이나 기념품 대신 주인공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 ‘그린 기프트’는, 고객들에게 기부 경험을 제공하는 뜻 깊은 프로그램으로, 신 기부문화를 선도한다는 좋은 호응을 얻었다.
한국닛산은 지난 1년 간 인피니티 홈페이지를 통해 기부액 현황을 실시간으로 공지하였으며, 캠페인이 마무리된 지난 7월 ‘그린 기프트’ 장학생으로 선정된 장애학생 37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이러한 사회공헌사업의 활성화 노력 및 적극적인 지원에 대한 공로를 인정 받아, 서울특별시장으로부터 감사장을 수여 받기도 했다.
그 밖에도 한국닛산은 어린이 교통 안전 캠페인 - 세이프티 북 무료 제공, 산학 협동 장학금, 유니세프 성금 기부 사진전, 서울대 어린이병원 심장병동 특별행사와 같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쳐,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의 본보기가 되고 있다.
켄지 나이토(Kenji Naito) 한국닛산 대표이사는 『함께 나누는 사회를 만들어 가고자 노력해 온 한국닛산의 입장에서 이번 수상은 매우 뜻 깊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성원에 감사하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사회 환원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그린 기프트’ 사업의 일환으로 추석맞이 차례상 및 송편지원 행사도 진행된다. 본 행사는 시설에서 생활하는 장애인들이 소외되지 않고 따뜻한 명절을 보내도록 지원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 되었으며, ‘그린 기프트’ 추가 기부금이 장애인 복지시설 50여 곳에 추석명절 차례상 및 송편 마련 비용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