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한국토요타, ‘한가위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실시


한국토요타자동차가 추석 명절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귀성, 귀경길을 위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한국토요타자동차(사장: 나카바야시 히사오)는 오는 8월 30일부터 9월 10일까지 2주간 렉서스와 토요타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18 개 렉서스 공식 서비스 센터와 전국 7개 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한가위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한가위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에서는 고객들의 장거리 운행에 대비, 타이어, 배터리, 냉각장치 및 각종 오일 점검 등 12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을 실시하고 긴급상황에 대비한 차량관리 요령 등의 안내서비스를 병행할 계획이다. 소정액 이상의 유상수리 고객에 대해서는 추석을 맞이해 렉서스/토요타 브랜드가 준비한 선물도 제공한다.

한국토요타자동차의 나카바야시 히사오 사장은 “이번 서비스 캠페인에서는 고객들의 장거리 이동이 많은 추석명절인 만큼 안전하고 편안하게 귀경 및 귀성을 하실 수 있도록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보다 꼼꼼하게 점검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고 밝혔다.

이번 ‘한가위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렉서스/토요타 전시장과 공식 종합 서비스센터 및 렉서스 고객 지원실(080-4300-4300)과 토요타 고객 지원실(080-525-8255)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5-05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