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대표 이사: 프랑수아 프로보 사장)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고객들의 편안하고 안전한 귀성과 귀경을 위해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르노삼성자동차를 보유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9월 9일부터 14일까지 6일간 경부고속도로 기흥, 청원, 칠곡 등 주요 고속도로 상 하행선 14곳의 휴게소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하며, 엔진, 브레이크, 타이어 점검 및 냉각장치, 각종 오일류 보충과 함께 소모품 교환 및 차량 관리요령 안내서비스도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긴급 차량에 대한 응급조치 및 구난 서비스도 함께 제공 할 계획이다.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 프레데릭 아르토 전무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고객들이 안전하게 귀성, 귀경 할 수 있도록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고 취지를 밝히고, “이번 추석 명절이 고객들에게 즐거움 가득한 명절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 고객센터인 엔젤센터(080-300-3000)는 월요일~토요일은 오전 8시30분부터 저녁 9시까지, 공휴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긴급 출동을 요하는 경우를 대비해 1년 365일 24시간 구난서비스를 운영 하고 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