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쌍용자동차, 제5회 정비기술 경진대회 개최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사장 이유일;www.smotor.com)가 정비 우수인재 육성 및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전국 최고의 정비기술자를 가리는 제5회 정비기술 경진대회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쌍용자동차는 서비스 네트워크의 우수 인력들을 한 자리에 모아 경연의 기회를 마련함으로써 기술 및 노하우 공유와 함께 서비스 품질을 제고하고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매년 정비기술 경진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정비기술 경진대회는 대전에 위치한 쌍용자동차 정비 연수원에서 열렸으며, 지난 10월 전국 법인 사업소 및 서비스 프라자의 정비 인력 1,200여 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론평가를 통과하고 결선에 진출한 16팀, 총 32명이 참가해 열띤 정비기술 경쟁을 펼쳤다.


엔진, 구동 및 신기술에 관련된 실기평가는 물론 고객만족(CS: Customer Satisfaction) 및 정비기술 논술평가 등 정비기술자로서 갖춰야 할 종합적 소양에 대한 평가를 진행했으며, 모든 평가 점수를 합산해 최고점을 기록한 대상 두 팀 및 우수, 창의, 혁신상 각 두 팀에게 상장과 상금을 시상했다.

쌍용자동차는 이 밖에도 도서지역이나 수해지역과 같이 수요가 집중되거나 정비소를 방문하기 어려운 지역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하는 등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6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