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자전거 문화를 선도하는아메리칸이글 자전거 제조사인 에이모션(코스닥등록번호: 031860)은오늘(23일)부터 코엑스에서열리는 ‘2012 서울 국제스포츠 레저산업전’(이하 스포엑스:SPOEX)에 참가, 이탈리아 명품 자동차 브랜드 페라리(Ferrari)의 바이크 신제품을 포함한 약 30여종의 바이크를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가장 큰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는 모델은단연 이탈리아 슈퍼카 브랜드 페라리의 바이크신제품이다. 페라리의 명성에 걸맞은 첨단 장비들이 대거 장착되었으며, 알루미늄 합금을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튼튼한 강도를 자랑한다.
이번 스포엑스(SPOEX)에서는 아담한 사이즈와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의 초경량미니벨로, 가지고 다니기 편안한 접이식폴딩 모델, 하이브리드 자전거 3가지 모델이 전시될 예정이며, 이 중 700cc의 하이브리드 모델은 얼마 전 종영한 KBS 오작교 형제들에서 막내 태필과 여울의 데이트 장면에서 소개되어 많은 주목을 받은바 있다.
이 밖에도 자전거의 명품이라고도 할 수 있는 BMW MINI바이크 및 르노바이크 등 유럽 자동차 브랜드의 바이크신제품 들이 함께 전시되며, 페라리를 포함한 다양한바이크액세서리와 라이딩에 필요한 제품들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더불어 에이모션은4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아메리칸 이글’의MTB모델인 브레이브(Brave) 3종, 쉽고 타기 편안한 도심형의 타고(TAGO) 6종, 접이식인 반(BHAN) 4종, 도심형 하이브리드(Hybrid) 벤토 3종, 스타일과 안정성을 강조한 폴(POLE) 3종,소노(SONO) 4종 등을 출품한다.특히, 올해 선보일 제품들은 기능성뿐만 아니라 각 모델별 3-4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여성고객 및 젊은 층의 라이더들에게도 좀 더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다.
에이모션관계자는 “올해의 경우 데일리 자전거 문화 확산을 위해 고객층을 더욱 세분화 시킨다양한 모델들을 준비했다”라며,“본격적인 야외활동이 시작되는 봄을 앞두고, 관람객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에이모션은내일(24일)부터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2 국제 바이크 쇼’에도 참가, 2012 서울 국제스포츠 레저산업전과 함께 다양한 바이크신제품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