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포드코리아, 부산모터쇼에서 뉴 모델과 이벤트 선보여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이사 정재희, 이하 포드코리아)는 5월 24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12 부산국제모터쇼(이하 부산모터쇼)에서 수입차 부문 참가사 중 최대 규모의 부스를 설치, 올-뉴 모델을 포함한 포드링컨 9 종의 모델을 전시하는 한편,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마련하여 관람객들에게 풍성한 볼 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리는 이번 부산모터쇼에서 포드코리아는 한국 최초로 선보이는 올-뉴 퓨전과 올-뉴 이스케이프를 포함하여, 최강의 퍼포먼스와 디자인, 효율성을 자랑하는 2013년형 신모델들을 전시한다.


새로운 모델 전시와 아울러, 포드링컨 부스에서는 새로운 모델의 장점들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는 퍼포먼스들과 관람객이 직접 참여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현장 이벤트 및 게임들이 모터쇼 기간 내내 펼쳐진다. 영국 전문 퍼포먼스 팀이 펼치는 아이패드 쇼, 관람객들이 움직임을 통해 화면 속의 차량을 직접 운전해 볼 수 있는 크라우드 컨트롤 게임, 실제 레이싱의 짜릿한 느낌을 몸소 체험할 수 있는 포커스 시뮬레이터, 머스탱 슬랏카 게임 등 다양한 즐길 거리들을 통해 관람객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포드코리아는 모터쇼 이후 사회 각층에서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는 10명의 체험단과 함께하는 새로운 컨셉의 브랜드 광고 캠페인 “서울 투 소울(Seoul to Soul)”을 7월부터 시작, 보다 많은 사람들이 달라진 포드를 느낄 수 있는 활동들을 지속할 계획이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7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