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금호타이어, 2012 신상품 설명회 개최


금호타이어는 21일 인천공항 아시아나항공 격납고에서 ‘2012 금호타이어 신상품 설명회’를 열고 국내 업계 최고 수준인 에너지효율등급 1/2등급(회전저항/ 젖은 노면 제동력)을 획득한 저연비 친환경 제품 \'ecowing S(에코윙 S)을 비롯해 최근 출시한 ‘City Venture Premium(시티벤처 프리미엄)’, ‘ECSTA 4X(엑스타 4X)’ 등의 프리미엄 제품 등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는 김창규 사장과 박세창 영업 총괄 부사장를 비롯한 금호타이어의 임직원들, 국내 대리점 대표 및 고객 체험단 등 관계자 400여명이 참석했다.


‘2012 금호타이어 신상품 설명회’에서 선보인 ‘에코윙 S는 에너지관리공단으로부터 에너지소비효율 1/2 등급(회전저항/ 젖은 노면 제동력)을 인증을 획득한 제품을 포함한다. 이번에 출시한 에코윙 S는 기존에 출시한 제품에서 젖은 노면 제동력을 한 등급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국내 최다 연비효율 1등급 규격(7개)을 보유함과 동시에 안전과 직결되는 젖은 노면 제동력까지 향상시킨 제품으로 최고의 연비와 주행안정성을 확보에 에코윙 시리즈의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 3월 금호타이어는 친환경 타이어 선도 기업으로서 국내 업계 최초로 에너지소비효율 1/3(회전저항/젖은 노면 제동력)등급을 획득한 2개 규격을 출시한 바 있다. 금호타이어는 21일부터 에코윙 S 총 18개 규격(기출시 2규격 포함)을 시판해 약 70여 차종에 에코윙 타이어를 장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2012 금호타이어 신상품 설명회’는 동종업계 최초로 항공기 격납고에서 열려 그 동안 실시됐던 설명회와 차별화된 브랜드 영상 상영 및 제품 비교 시연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설명회에서 ‘에코윙S’를 비롯해 프리미엄 타이어인 ‘시티벤처 프리미엄’과 ‘엑스타 4X’를 선보였다.


각각 제품의 주요 특성인 친환경, 승차감 그리고 주행성능을 자동차 움직임을 통해 표현한 스토리 영상을 상영하고, 3D 플래시를 활용한 신제품 안내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참여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신상품 소개에 이어 에코윙 S를 장착한 차량과 일반 타이어를 장착한 차량의 회전저항과 젖은 노면 주행력 테스트를 통해 제품의 우수한 성능을 증명했다. 제품 퍼포먼스에 이어 박세창 영업총괄 부사장이 에코윙 S의 제품 설명 프리젠테이션을 직접 진행했다. 박세창 부사장은 신상품 설명회를 통해 “금호타이어는 친환경 타이어 에코윙 S를 통해 소비자들의 연비절감 효과는 물론 탄소배출량 감소로 환경 개선의 효과도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창규 금호타이어 사장은 행사에 직접 참석해 “이번 자리를 통해 국내 최고 등급의 친환경 제품을 선보이고, 업계 최초의 장소에서 신상품 설명회를 개최하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한다”
며, “앞으로 고객체험단을 통해 소비자 의견을 제품 개발과 마케팅 활동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며, 대리점과의 동반 성장을 도모해 재도약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9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