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버스㈜는 18일 울산공장 출고사무소에서 중형버스 ‘레스타’ 1호차 고객전달식 행사를 갖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레스타 1호차의 주인공은 ㈜두리관광(경기도 화성시 소재) 강송식 대표로, 대우버스는 강대표에게 레스타1호차와 감사의 선물로 대형LED TV를 전달했다. 강대표는 “1호차를 탈 수 있게 돼 매우 영광”이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레스타는 대우버스㈜가 5년간 독자개발 기간을 거쳐 탄생시킨 중형 버스로 지난 5월 ‘2012 부산국제모터쇼’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되어, 업계와 고객들로부터 출시 일정에 대한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승용차 컨셉의 최신 유러피안 스타일을 구현했고, 170마력의 커민스엔진 과 운전자의 안전과 편의성을 고려한 독립현가장치, 프론트 리드 등 주요 사양을 기본으로 장착하였으며,오버헤드 콘솔 등 다양한 수납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대우버스㈜는 18일 레스타의 생산·판매를 개시함으로써 버스 차종의 풀 라인-업을 구축하고 버스 종합메이커로써 입지를 공고히 하였다. 대우버스㈜는 레스타 1호차의 출시를 시작으로 지속적인 제품 개발 및 품질 개선 활동을 통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 함으로써 판매가 더욱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레스타의 판매가는 최저 5,061만원에서 5,915만원으로 책정됐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