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한국타이어, ‘고속도로 안전점검 캠페인’ 실시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는 3월부터 10월까지 전국의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고속도로 안전점검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화성(서해안), 입장(경부), 음성(중부), 화서(창원상주), 칠곡(경부), 여산(호남), 진영(남해안) 등 총 7개 휴게소에서 3월에서 10월까지 매월 진행된다. 각 휴게소에는 한국타이어 전문기술 엔지니어로 구성된 서비스 팀을 통해 타이어 공기압, 못박힘, 마모상태 등을 포함한 타이어에 대한 전반적인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올바른 타이어 사용 및 관리 방법 등에 대한 상담도 함께 진행된다.


한국타이어는 ‘고객만족을 위한 찾아가는 스마트 서비스’의 일환으로 장거리 고속주행이 많은 고속도로에서 운전자의 안전과 차량의 주행성능 유지에 매우 중요한 타이어 점검을 통해 운전자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품질보증기간 6년’, ‘찾아가는 무상점검’, ‘바른 타이어, 바른 서비스’ 캠페인을 전개하며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한 고객 가치 중심의 타이어 서비스를 지속하고 있다. 또한 타이어 연구개발에 대한 투자를 통해 타이어 품질을 대폭 향상시켜 글로벌 프리미엄 타이어 브랜드로서 경쟁력을 강화해 가고 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9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