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는 3월부터 10월까지 전국의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고속도로 안전점검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화성(서해안), 입장(경부), 음성(중부), 화서(창원상주), 칠곡(경부), 여산(호남), 진영(남해안) 등 총 7개 휴게소에서 3월에서 10월까지 매월 진행된다. 각 휴게소에는 한국타이어 전문기술 엔지니어로 구성된 서비스 팀을 통해 타이어 공기압, 못박힘, 마모상태 등을 포함한 타이어에 대한 전반적인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올바른 타이어 사용 및 관리 방법 등에 대한 상담도 함께 진행된다.
한국타이어는 ‘고객만족을 위한 찾아가는 스마트 서비스’의 일환으로 장거리 고속주행이 많은 고속도로에서 운전자의 안전과 차량의 주행성능 유지에 매우 중요한 타이어 점검을 통해 운전자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품질보증기간 6년’, ‘찾아가는 무상점검’, ‘바른 타이어, 바른 서비스’ 캠페인을 전개하며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한 고객 가치 중심의 타이어 서비스를 지속하고 있다. 또한 타이어 연구개발에 대한 투자를 통해 타이어 품질을 대폭 향상시켜 글로벌 프리미엄 타이어 브랜드로서 경쟁력을 강화해 가고 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