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트랙스가 신선한 마케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젊은 고객층을 대상으로 트랙스에 맞는 다양한 광고 및 마케팅 프로모션을 펼쳐온 한국지엠은 국내 최초로 모바일 음성인식 광고를 선보이며, 참신함을 추구하는 트렌드 리더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것.
트랙스의 모바일 음성인식 광고는 스마트폰 화면 하단의 배너가 지시하는 문구(예: 쉐보레 트랙스)를 소리내어 읽으면 트랙스 광고모델인 정준영과 로이킴이 등장하는 트랙스 홈페이지로 연결된다.
국내 최초로 스마트폰 음성인식 기능을 이용한 트랙스 모바일 광고는 스마트폰 음성 인식과 연동되는 트랙스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활용할 뿐 아니라 일방적인 광고 전달이 아닌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인터랙티브(Interactive)광고라는 점에서 차별화된다.
또한, 한국지엠은 쉐보레 트랙스의 대규모 시승 이벤트와 쉐보레 전시장 방문 시승 등 다양한 고객 참여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14일부터 시작되는 트랙스 시승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트랙스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하듯 3월 한 달간 진행되는 트랙스 시승 신청에 현재 총 3천 5백여명이 응모했다.
시승신청 고객은 3박 4일간 트랙스를 무료로 시승하는 기회를 갖게 되며, 신청주소지까지 차량을 무료로 배송받는다. 우수 시승 리뷰를 작성한참가 고객 5명에게는 도심 속에서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워커힐 호텔에서의 ‘글램핑(Glamorous와 Camping의 합성어. 우아하게 즐길 수 있는 캠핑)’ 기회가 제공된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