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르노삼성 SM3 333프로젝트, 당신의 차량을 SM3로 바꿔드립니다


르노삼성자동차 (대표이사: 프랑수아프로보)는 경쟁사의 준중형급 차량을 4월 이후 3개월 이내에 구입한 고객들이 시승 신청시 SM3를 3일간 제공하고, 원하는 경우 SM3 신차로 차량을 교체해주는‘ 333프로젝트’를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333프로젝트’는4월 1일 이후 타사 준중형 차량을 구입한 운전자에게 SM3를 3일간 무료로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이후 고객이 원한다면 SM3 신차로 교환해 주는 획기적인 프로모션이다.

르노삼성자동차는 파격적으로 마련한 이번‘ 333프로젝트’가 차별화된 SM3만의우수성을 다시금 알림과 동시에, 국내 준중형 시장에서 SM3를 재도약 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있다.

SM3는 2009년 7월 출시 이후 고객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고있는 준중형 세단으로써 동급 최고 수준의 연비와 넓은 실내공간, 안정적인 승차감을 장점으로 가지고 있다. 올들어 판매가 계속 증가하고 있어 SM3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가 꾸준히 높아지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르노삼성자동차 마케팅 기획운영팀 박범상 부장은“직접 경험해 봐야 진가를 알 수 있는 SM3의 장점을 전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국내 업계에서는 최초로선보이는 획기적인 프로모션이니만큼 제품 경쟁력에 확신이 없다면 시작하지 못했을것”이라며 자신감을 나타냈다.

본 프로모션은 최근 3개월 이내에 국산 준중형 세단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무료 시승 신청은 7월 8일에서 8월 20일사이에‘ 333프로젝트’온라인 캠페인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시승을 마친 고객 중 차량 교체를 원하는 고객은 9월 내에 차량을 출고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http://www.renaultsamsungm.com)에서 확인 또는 르노삼성자동차 엔젤센터(080-300-3000)에 문의 가능하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