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대표 김창규)는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아 여름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 및 안전운행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8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통행량이 많은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5곳에서 진행된다. 대상은 화성 휴게소(서해안고속도로, 목포방향), 강릉 휴게소(영동고속도로, 강릉방향), 기흥 휴게소(경부고속도로, 부산방향), 여주 휴게소(영동고속도로, 강릉방향), 함안 휴게소(남해고속도로, 순천방향) 등이다.
각 휴게소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타이어 마모상태 점검 및 공기압 보충, 펑크 수리, 밸런스 점검 등 각종 안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여름철 올바른 타이어 관리법 안내 및 개인 맞춤형 타이어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프리미엄 타이어와 친환경 타이어 등 금호타이어의 대표 제품들도 둘러볼 수 있다.
양종호 금호타이어 CS팀장은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휴가지까지 장거리를 이동하는 경우가 많아 타이어의 피로도가 높아지므로 여행 전후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차량 및 타이어를 꼼꼼히 점검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