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액 미화 162억 달러 규모의 마힌드라 그룹 산하 마힌드라 투 휠러스는 오늘 뉴 센츄로가 출시 3주 만에 인도 전역에서 예약 판매 1만대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뉴 센츄로는 인도 푼네에 위치한 세계적 수준의 최첨단 마힌드라 투 휠러스 R&D 센터에서 자체 개발된 제품으로, 마힌드라가 인도의 이륜차 시장에서 선두주자로 부상하고자 하는 마힌드라의 의지를 담은 주력 제품이기도 하다.
출시 3주를 맞은 마힌드라의 뉴 센츄로는 이제껏 타사 대비 전례 없는 혁신적인 특허기술들이 반영했다. 자체 개발한 지능형 MCi-5 엔진은 높은 연비와 7500 RPM 에서의 최고출력 8.5 BHP, 5500 rpm에서의 최대토크가 8.5 Nm 그리고 85.4 kmpl (ARAI)의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그 밖에 차량 도난 방지 시스템과 도난방지 알람, 암호화된 원격 플립 키, 시야확보를 위한 파인드 미 램프와 가이드 램프 등이 장착되어 있다. 또한 주행가능거리 표시기, 서비스 리마인더 및 이코노미 모드 표시기가 포함된 디지털 계기판이 장착되었다.
마힌드라 & 마힌드라의 이륜차 부문 사장이자 중역 이사회 멤버인 아눕 매튜는 “마힌드라는 그 동안 뉴 센츄로 개발에 총력을 기울여 왔다. 출시 3주만에 경이적인 예약 판매대수를 기록하게 된 점은 뉴 센츄로가 인도의 이륜차 시장에서의 선두주자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여실히 증명해 주고 있다.”고 말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