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이해 귀성, 귀경하는 고객들의 안전운행을 위한 \'추석 특별 무상점검서비스\'를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17일(화)부터 20일(금)까지 총 4일에 걸쳐 귀성 및 귀경하는 고객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전국 고속도로 상하행선 휴게소 코너 10개소에서 장거리 주행에 필요한 차량 점검 및 소모성 부품 무상교환은 물론 각종 오일류, 부동액, 워셔액 보충 등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와 더불어 차량의 쾌적한 실내 환경 개선을 위해 공조시스템 및 실내 살균 탈취 서비스도 병행하여 실시할 예정이다.
대상차종은 대형차를 제외한 쌍용자동차 판매 전차종으로 특별무상점검 서비스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고속도로 휴게소 코너에서 실시하며, 하행선이 9월 17일(화)~18일(수)까지 ▼경부(기흥) ▼영동(횡성) ▼서해안(서산) ▼호남(정읍) ▼남해(진영)에서 실시한다. 상행선은 19일(목)~20일(금)까지
▲경부(안성) ▲영동(횡성) ▲서해안(서산) ▲호남(정읍) ▲남해(진영)에서 실시한다.
한편, 쌍용자동차는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매년 명절 무상점검 서비스, 도서지역 방문 서비스, 동•하절기 무상점검 서비스 등 고객중심의 차량 점검 서비스인 \'리멤버 서비스\'를 정기적으로 시행해 오고 있으며, 추석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나 고객센터(080-500-5582)로 문의하면 된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