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이하 브리지스톤 코리아)는 9월26일부터 27일까지 1박2일 일정으로 ‘2013년 브리지스톤 아시아태평양 연례 물류회의’를 부산에서 개최했다.
‘브리지스톤 아시아태평양 연례 물류회의’는 한국, 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대만, 호주, 뉴질랜드 등 브리지스톤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온 물류 담당자들이 브리지스톤의 물류 전략 프로그램을 발표하고 공유, 토론하는 연례회의다.
이번 회의에서는 각국의 물류담당자들이 브리지스톤 물류 전략 프로그램과 각국의 물류 환경을 발표하고 부산 항만시설과 브리지스톤 코리아의 물류센터를 방문 시찰한다.
브리지스톤 아시아태평양 연례 물류회의는 지금까지 브리지스톤 아시아태평양 본부가 있는 싱가포르에서 개최돼오다 이번에 처음 부산에서 개최되며 브리지스톤 코리아가 주최하게 된 것이다. 부산에는 브리지스톤 코리아의 물류센터가 위치하고 있다.
이번 연례회의를 주최하는 브리지스톤 코리아의 시마부쿠로 테츠야 대표이사는 “브리지스톤 아시아태평양 물류 연례회의를 항도 부산에서 개최하게 돼 영광이다. 브리지스톤 아시아태평양 물류 연례회의는 ‘최고의 품질로 사회에 공헌한다’는 브리지스톤 그룹의 이념을 실천하는 노력의 일환이다. 물류 연례회의와 더불어 한국에서의 좋은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라고 이번 회의에 의미를 부여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