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는 28일(월) 국내영업본부 사옥에서 ‘올 뉴 쏘울’ 1호차 전달식을 갖고 본격 판매에 들어갔다.
‘올 뉴 쏘울’ 1호차 행운의 주인공은 사전 계약 고객인 최은선(27세, IT기업 신입사원) 씨로 선정됐으며, 기아차는 이날 ‘올 뉴 쏘울’ 1호차와 함께 30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증정했다.
기아차는 지난 14일(월)부터 사전계약 고객들로부터 사연을 받아 ‘올 뉴 쏘울’의 새로운 출발과 가장 잘 어울리는 고객을 1호차 주인공으로 선정했다.
평소 독창적인 디자인의 쏘울을 타보고 싶었다는 최은선 씨는 “신입사원으로서 사회에 첫발을 내딛으며 올 뉴 쏘울과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어 기쁘다”며 “제 생애 첫 차인 쏘울과 함께 많은 추억을 만들며, 주변 사람들에게도 ‘올 뉴 쏘울’의 장점과 매력을 널리 알리겠다”고 1호차 주인공이 된 소감을 밝혔다.
최은선 씨가 선택한 ‘올 뉴 쏘울’ 은 감마 1.6 GDi 엔진을 탑재한 가솔린 모델 프레스티지 트림에 ▲18인치 체인저블 컬러 휠 ▲내비게이션 유보(UVO) 2.0 ▲와이드 파노라마 썬루프 등 ‘올 뉴 쏘울’ 만의 톡톡 튀는 사양들이 장착된 차량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새롭게 탄생한 올 뉴 쏘울과 새 출발을 함께 하는 모든 고객 응원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동반자로서 고객의 행복한 삶을 응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