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아차, K7 멤버십 회원 젠틀맨 클래스 행사 개최


기아자동차는 11월 16일(토) 워커힐 호텔에서 패션브랜드 ‘반하트디알바자’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K7 멤버십 고객 대상 ‘젠틀맨 클래스’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남다른 감각으로 차별화된 스타일을 추구하는 K7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으며, 기아차는 더 뉴K7의 디자인 철학을 담아낸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 날 기아차는 모던하고 세련된 캐릭터 라인을 컨셉으로 특별 제작해 장시간 드라이빙에도 구겨짐 없는 ‘K7 수트’를 최초 공개한다.

이와 함께 행사 초청 고객들 중 7명을 선정해 ‘프라이빗 패션쇼’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선발된 참가자들은 국내 최고 수준의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K7 수트’를 비롯한 다양한 의상을 입고 무대에 서는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된다.

또한 모든 참가 고객들은 ▲정두영 디자이너의 ‘스타일링 체인지 클래스’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스킨케어 클래스’ ▲패션브랜드 반하트디알바자의 의상과 액세서리 등을 전시한 ‘콜라보레이션 쇼룸’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본인만의 개성을 살린 ‘젠틀맨 스타일’로 변신해 볼 수 있다.

이 외에도 기아차는 참가자 모두에게 일상 속에서도 멋낼 수 있는 ‘드라이빙 슈즈’를 제공하고, 각종 현장 추첨을 통해 수트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부토니에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