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충청 청주 지역에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확장 오픈하고 충청 지역 공략에 본격 나선다.
올해 초부터 충북 흥덕구 장성동에서 운영해오던 청주 임시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남이면 가마리로 함께 확장 이전해 공식 오픈했다.
대로변에 위치해 접근성이 우수한 청주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는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대표하는 충북 지역 최고의 전시장으로서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오픈한 청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총 면적 2,674㎡의 규모로 차량 상담 및 구매부터 출고, 정비까지 벤츠와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3층에 위치한 전시장에는 9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고, 1~2층에 14개의 최신식 워크베이와 메르세데스-벤츠 전용 최신식 설비를 갖춰 원활하고 신속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청주 서비스센터는 도장, 판금 및 사고수리까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청주 전시장은 주중과 주말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 서비스센터는 주중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