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는 3일 종로구 부암동 소재 서울미술관에서 ‘新 고객 케어 미디어 설명회’를 개최하고 현대차 서비스 브랜드인 ‘블루멤버스(BLUEmembers)’의 대대적인 확대 개편을 알렸다.
현대차는 평생의 자동차 라이프 전반에 걸쳐 고객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서비스를 다양하게 제공하고자 기존 자동차 업계에서 찾아 볼 수 없는 신개념 서비스를 마련했다고 강조했다.
이날 행사에서 현대차 판매사업부장 곽진 전무는 “현대차를 선택해주신 국내 고객들만을 위해 차별화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새로운 감동을 전하는데 주력하겠다”며 “판매, 마케팅 및 서비스 등 전 분야에 걸친 혁신을 통해 국내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선사할 것”이라며 소감을 전했다.
‘블루멤버스’는 2007년부터 시행된 현대차 오너를 위한 멤버십 서비스로, 이번개편을 통해 ‘고객의 기대보다 한 발 앞서, 고객 한 분 한 분에 맞춰 챙기고 배려한다’는 고객 서비스 브랜드로 그 개념을 확장했다.
특히 현대차는 현대차 구매 또는 재구매 시 적립 가능한 ‘블루멤버스 포인트(BLUE members Point)’ 분야를 확대 개선 했다.
현대차는 지속적으로 현대차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고, 보다 많은 고객들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서비스를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블루멤버스 포인트 제도를 선보였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