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가 2월 뉴 IS구매 고객에 대한 화끈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렉서스 브랜드는 렉서스 뉴 IS가 한국자동차기자협회와 한국자동차전문기자협회의 2014 올해의 차에서 퍼포먼스 부문을 석권한 것을 기념하여 뉴 IS COTY 수상 기념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
2월 한 달 동안 뉴 IS를 현금으로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1년 간 예상 주유비인 3백 만원의 주유권을 증정하며, 금융 프로그램으로는 월 납입금을 파격적으로 낮춘 토요타 파이낸셜 서비스 특별 유예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토요타 파이낸셜 서비스 특별 유예 할부 프로그램은 선수금 30%, 유예율 65%로 할 경우에 월 16만원에 뉴 IS (Supreme)의 오너가 될 수 있는 스마트 금융 프로그램이다.
또한, 지난달에 이어 렉서스 플래그쉽 LS의 특별 프로모션 Lexus Loving U 캠페인도 계속된다. 과거 렉서스 LS모델을 구매한 이력이 있는 고객이 LS를 재구매하는 경우, 기존의 재구매 고객 혜택인 2백 만원과 함께 추가적으로 3백 만원의 혜택을 받아 총 5백 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존에 진행하던 LS 모델 및 ES300h 최초 구매 고객에게 제공되는 점검 및 일반 소모성 부품2년 4만km 무상 서비스 혜택 중 엔진오일 교환을 10년 20만 km로 연장해주는 혜택 역시 이어간다.
2014년2월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전국 렉서스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렉서스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IS 관련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