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금호타이어, 중국 프로골퍼 펑샨샨 후원


금호타이어가 세계적인 여자골프선수 펑샨샨(25,중국)과 후원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메이저대회에서 우승한 최초의 중국 선수이자 중국의 박세리라 불리는 펑샨샨은 현재 여자골프 세계랭킹 6위의 톱 랭커다.

금호타이어는 지난 8일 미국 플로리다주 올란도에서 금호타이어-펑샨샨 프로 후원 조인식을 갖고 향후 2017년 1월까지 총 3년간 펑샨샨 선수를 공식 후원한다. 이날 행사에는 펑샨샨 선수와 금호타이어 주경태 영업기획담당 임원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앞으로 펑샨샨 선수는 매 경기 시 우측 가슴부분에 금호타이어 로고가 부착된 유니폼을 입고 출전하게 된다. 금호타이어는 펑샨샨 선수의 공식 후원사로서 펑샨샨 선수의 TV광고(중국) 촬영 권리 확보 및 금호타이어 여자오픈 등의 행사 초청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이 가능하게 됐다.

조재석 영업총괄 부사장은 "금호타이어는 펑샨샨 선수 후원뿐만 아니라 다양한 골프 마케팅을 강화하여 국내는 물론 중국, 미국 내 브랜드 인지도를 지속적으로 높여나갈 것이며, 전 세계 골프 팬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로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