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폭스바겐코리아 클라쎄오토, 온라인 및 모바일 서비스 오픈


폭스바겐코리아의 공식딜러 클라쎄오토가 폭스바겐 고객에게 보다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폭스바겐코리아 공식딜러 최초로 자체 개발한 온라인 간편정비 예약 시스템 및 모바일 서비스 가이드 어플리케이션을 오픈했다.

온라인 간편 정비 예약시스템은 엔진오일과 연료필터, 공기정화필터, 미션오일, 브레이크패드(앞, 뒤), 와이퍼 블레이드 교체 등과 같은 소모성 부품 정비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들이 보다 빠르고 쉽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클라쎄오토가 특별히 개발한 시스템이다.

고객은 언제, 어디서나 웹과 모바일을 통하여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에 정비서비스 가능 여부를 한 눈에 파악하고 바로 정비 예약을 할 수 있다. 이 온라인 간편정비 예약시스템을 통해 방문 가능한 지점은 클라쎄오토 성수, 장안, 양재, 수원 서비스센터 총 4곳이며 추후 일산 서비스센터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폭스바겐 고객이라면 누구나 클라쎄오토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이용 가능하다.

클라쎄오토 이병한 대표이사는 “고객 분들의 성원과 믿음에 보답하고 서비스 편의성과 만족도를 극대화하고자 이번 온라인 간편 정비 예약시스템과 서비스 가이드 어플리케이션을 폭스바겐 딜러 최초로 특별 개발했다”며, “이를 통해 폭스바겐 클라쎄오토의 서비스 수준을 한 단계 더 높여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