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나눔카 공식사업자인 쏘카는 쏘카의 서울 진출 1주년을 기념하여 쏘카 스페셜에디션으로 피아트 500을 도입하고, 로드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쏘카 스페셜에디션은 쏘카의 서울 진출 1주년을 축하하고, 이용자들에게 세컨드카로서 색다른 차량 시승의 기회 제공 및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페이스북 내 회원들의 투표를 통해 최다 득표를 얻은 피아트 500이 쏘카의 스페셜에디션으로 결정되었다. 이 밖에도, 세계 최초로 차량 중심의 회원간 커뮤니케이션을 이끌어낸 어플리케이션 내 한줄 댓글을 통해 피아트 500이 배치될 서울 지역 내 15개 쏘카존도 선정되었다.
쏘카는 3월 17일 쏘카 스페셜에디션인 피아트 500의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이를 기념하여 로드쇼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하였다. 오는 3월 15일에는 쏘카의 서울 진출 1주년과 피아트 500의 도입을 기념하기 위해 참가자 모집 이벤트를 통해 뽑힌 15명의 쏘친(쏘카 회원)이 라이트 블루, 레드, 옐로 등 피아트 500만의 개성 넘치는 다양한 색상의 차량을 직접 운전해 압구정 로데오, 강남역, 이태원, 홍대 등 서울의 핫 플레이스를 순회하는 로드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