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용품 기업 불스원은 국내 최초로 초발수코팅 기술을 적용한 ‘레인OK 스피드 초발수 사이드미러용’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레인OK 스피드 초발수 사이드미러용 제품은 사이드미러 전면에 폴리머 성분의 강력한 코팅막을 형성하여 빗물이 미러면에 닿자마자 튕겨나가는 원리를 적용했다. 기존 출시된 차량 유리용 발수제품이 100도 내외의 발수각을 가진 것에 반해, 이 제품은 발수각을 145도까지 높여 빗방울이 미러에 닿는 즉시 튕겨나가기 때문에 정차 중(0km/h)에도 사이드미러를 물기 없이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다.
비가 들러붙지 않는 초발수 피막을 얇고 균등하게 형성하기 때문에 물이나 먼지의 오염을 줄여주며, 밤길 운전시 사이드미러에 물기가 묻는 것을 차단하므로 빗방울에 의한 빛의 난반사(빛이 여러 각도로 굴절을 일으켜 상이 흐려지는 현상)를 없애 안전 운전을 돕는다.
불스원 마케팅 디렉터 유정연 전무는 “최근 몇 년간 기후 변화로 인한 국지성 폭우의 빈도가 증가하고 있지만 그동안은 사이드미러용 발수코팅 전문 제품이 없어 운전자들은 사이드미러 시야 확보에 많은 어려움을 겪어왔다."며, "불스원은 이러한 운전자들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신제품 레인OK 스피드 초발수 사이드미러용 출시하게 되었다. 올 여름 장마철에도 불스원은 운전자의 빗길운전 안전을 책임지겠다”고 출시 배경을 밝혔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