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할리데이비슨, 강원 횡성에서 코리아 내셔널 랠리 진행


국내 최대 규모의 할리데이비슨 라이더 모임 호그 코리아 챕터는 다가오는 6월 13일(금)부터 2박 3일간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웰리힐리파크(구 성우리조트)’에서 제 16회 코리아 내셔널 호그 랠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호그 코리아 챕터가 주관하고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공식 후원하는 호그 랠리는 할리데이비슨 바이크를 소지한 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바이크 축제다.

이번에 개최되는 제 16회 내셔널 랠리도 할리데비슨 라이더와 동반가족 800여명, 그리고 바이크 500대가 참가함으로써 축제 분위기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특히 행사 둘째 날인 6월 14일(토) 오전부터는 랠리 참가자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각종 바이크 게임과 레크레이션이 진행되며, 라이더 개성에 따라 천차만별로 연출되는 할리데이비슨을 자랑하는 ‘바이크 커스텀 콘테스트’도 현장에서 즉석 접수 후 진행될 예정이다.

그 밖에도 랠리 현장에서는 삼성 스마트 카메라와 함께 포토아카데미도 진행된다. 본 포토아카데미는 할리데이비슨 라이더 대상으로 진행되는 만큼 바이크 라이프에 적극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촬영기술이 전수될 예정이며, 카메라 미소지자에게는 현장에서 삼성카메라 NX300도 무상 렌탈해 줄 예정이다.

호그 코리아 챕터 윤귀도 회장은 “행사장 곳곳에 진행자와 자원봉사자를 배치함으로써 참가자 안전에 많은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라며 “호그 랠리가 국내 최대 규모의 바이크 축제로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8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