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아우디, 뉴 A8 출시 기념 영상 프로젝트 공개


아우디는 뉴 A8 출시를 기념해 뉴 A8의 이미지와 컨셉을 예술적 감각으로 표현한 8개의 문 영상을 7월3일부터 14일까지 서울과 부산에서 선보인다.

뉴 아우디 A8의 슬로건인 진보가 낳은 예술을 프로젝션 맵핑 아트 (건축물 등 3차원 피사체에 프로젝터를 통해 2차원 이미지를 투사시켜 보여주는 기법) 형식으로 선보이는 이번 프로젝트는 한 남자가 시간의 방, 빛의 방, 공간의 방 등 총 8개의 방을 지나며 뉴 아우디 A8을 만나게 되는 여정을 그렸다.

총 4분 간 펼치지는 이번 프로젝션 맵핑 영상은 7월3일 목요일부터 11일 금요일까지 서울 학동사거리에 위치한 특별 전시장 A8 아트플렉스의 전면 및 좌우 외벽을 스크린으로 활용해 투사하는 방식으로 저녁 8시반부터 11시까지 20분 간격으로 상영된다. 특수유리로 제작된 A8 아트플렉스는 주간에는 전시장으로, 야간에는 유리가 하얀 스크린으로 바뀌며 미디어 파사드 행사장으로 활용된다. 영상은 이후 부산으로 장소를 옮겨 7월 12일 토요일부터 14일 월요일까지 광안리 해수욕장에 설치된 워터스크린을 통해 저녁 8시부터 자정까지 상영될 예정이다.

아우디 코리아 마케팅 요그 디잇츨 이사는 “뉴 아우디 A8 출시를 기념한 이번 영상 프로젝트를 통해 아우디 A8이 추구하는 예술적인 아름다움과 진보한 프레스티지에 대해 알리게 되어 매우 기쁘다.” 면서 “‘8개의 문’은 아우디 A8을 통해 느낄 수 있는 미학적 요소들을 예술적인 이미지들로 표현한 영상이다. 서울과 부산의 많은 분들이 아우디 A8에 대해 보고 느끼실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라고 밝혔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8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