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인천 아시안게임 정비 지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17회 인천 아시아 경기대회의 개막 전 준비 기간부터 폐막까지 약 한 달에 걸쳐 경찰 모터사이클 정비를 위해 전문 기술자와 장비 등의 인프라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은 아시아경기대회에 참석한 선수단 및 각국 대표의 의전 및 경호를 위해 사용되는 모터사이클을 정비하고, 이를 통해 경찰 승무원의 안전하고 원활한 임무 수행을 돕기 위해 숙련된 기술을 갖춘 기술자들을 모터사이클 정비 차량 닥터할리와 함께 선수촌 아파트 내 임시 정비소에 배치해 신속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제공하는 정비 서비스는 타이어, 엔진오일, 배터리 등과 같은 소모품 상태 점검부터 엔진, 전기 시스템 등 고급 정비까지 포함되며 대회가 폐막하는 10월 4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고객지원팀 팀장 양찬우 차장은 “45억 아시아인의 축제이자 대규모 관중이 운집하는 행사인 만큼 안전이 최우선이라는 데 착안, 의전 및 경호에 활용될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을 최대한 지원할 방침”이라며 “앞으로도 국가 위상을 높일 수 있는 대규모 행사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만이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7-10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