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아차, K-시네마 데이 고객 초청 이벤트 실시


기아자동차가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와 연계한 K-시네마 데이에 총 500 커플의 고객을 초청한다.

10월 5일 열리는 K-시네마 데이는 부산국제영화제 상영작을 야외극장에서 관람할 수 있는 ‘오픈 시네마에서 진행되며 초청 고객에게 아름답고 낭만적인 가을밤을 선사할 예정이다.

K-시네마 데이 초청 고객은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루양 감독의 수춘도를 관람하는 동시에 부산국제영화제에 참석한 루양 감독을 만나보는 시간을 갖게 된다.

이와 함께 기아차는 영화 상영 이전에 뉴 쏘렌토의 콘셉트 남자의 존재감을 주제로 한 장진 감독과의 대화 진행 및 뉴 쏘렌토 포토존 실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초청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한다.

K-시네마 데이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9월 15일부터 26일까지 응모하면 되며 기아차는 10월 1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차를 사랑하는 고객들이 ‘K-시네마 데이’를 통해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기억에 남는 가을밤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기아차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기아차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7-09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