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볼보 홍보대사 백규정, 프로 데뷔 시즌 3승 달성

볼보자동차의 홍보대사 백규정이 데뷔 시즌 3승이라는 놀라운 성과를 이뤄내며 메이저 퀸으로 등극한 가운데 볼보자동차의 브랜드 가치 또한 동반 상승하고 있다.

백규정은 지난 21일 경기도 안산의 아일랜드 골프장에서 열린 메트라이프-한국경제 제36회 KLPGA 챔피언십에서 짜릿한 역전승을 거두며 시즌 3승을 달성했다. 지난 6월 제4회 롯데 칸타타 여자 오픈에 이은 시즌 세 번째 우승이자 데뷔 시즌 3승이라는 대기록을 이뤄내며 다승 공동 선두로 올라섰다.

백규정의 연이은 우승으로 인해 볼보자동차가 추구하는 젊고 강한 이미지를 어필하며 탁월한 홍보 효과를 얻게 되었다. 앞서 볼보자동차 코리아는 지난 1월 백규정 선수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프리미엄 SUV XC60을 제공했다.

또한, 백규정은 대회 다음 날인 22일 볼보자동차 인비테이셔널 2014 고객 초청 골프 대회에서 싸인회와 원 포인트 레슨을 진행, 피곤한 내색 없이 시종일관 환한 미소와 친절한 설명으로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이날 참가자들은 백규정의 시즌 3승을 진심으로 축하하는 한편 백규정의 설명과 동작 하나하나를 놓치지 않기 위해 사뭇 진지한 분위기를 연출 하기도 했다.

볼보자동차 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볼보자동차 코리아가 후원하는 백규정 선수의 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데뷔 시즌에 3승을 거두는 것은 정말 대단한 일”이라며 “볼보자동차는 앞으로도 홍보대사인 백규정 선수와 양수진 선수가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며, 이 외에도 다양한 골프 마케팅을 통해 볼보자동차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8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