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는 10월 한 달 동안 모닝을 구매하는 개인 고객들에게 특별 구매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번 특별 구매 프로그램은 모닝에 대한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고 월 할부금 부담을 크게 낮춘 것이 특징이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모닝 1.0가솔린 스마트모델을 36개월 할부로 구매하는 개인 고객은 만기 때 차량 가격의 40%를 상환하는 조건으로 2.9%의 특별 금리를 적용받아 매달 약 15만 원만 내면 된다.
특히 동일 차량을 일반 정상할부로 기본금리 5.9%를 적용받아 구매하는 고객의 월 납입금이 약 27만 원임을 감안하면 이번 특별 구매 프로그램은 고객들의 월 납입금에 대한 부담을 크게 줄였다.
또한, 기아차는 하루 커피 1잔이라는 구매 프로그램 기획 취지에 맞춰 10월에 모닝을 구매한 개인 고객 모두에게 고급 커피전문점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기아차는 특별 구매 프로그램을 선택하지 않은 10월 모닝 구매 고객에게 연중 최고 혜택인 60만 원의 주유비 지원 혹은 연중 최저 금리인 1.4%의 할부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커피 전문점에서 커피 한잔을 5천 원을 주고 여유로운 시간과 장소를 즐기듯 월 15만 원으로 모닝을 통해 나만의 자유로운 공간이자 쾌적한 이동수단을 가질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로 이번 구매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고객들의 성원으로 모닝이 7년 연속 경차 판매 1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