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는 10월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가평 자라섬에서 폭스바겐 패밀리데이 2014을 개최하고 오는 10월 12일까지 폭스바겐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자를 모집한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폭스바겐 패밀리데이는 폭스바겐의 대표적인 고객 참여 프로그램으로 일상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폭스바겐만의 매력을 체험하고 함께 참여한 모든 이들이 하나가 될 수 있는 총 20가지의 다양한 패밀리 프로그램으로 이뤄졌다.
특히 올해에는 폭스바겐 오너가 아니더라도 폭스바겐을 사랑하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폭스바겐 오너에게는 자부심을, 아직 폭스바겐 오너가 아닌 이들에게는 진정한 Das Auto의 가치를 직접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폭스바겐의 드라이빙을 체험할 수 있는 블루모션 존과 오프로드 존 등 2가지 체험 존의 5가지 프로그램과 다스아우토 존, 씽크블루 존 및 패밀리 존 등 참여한 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3가지 체험 존의 15가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분위기를 한 껏 끌어올려 줄 초대가수로 25일 에일리와 김범수, 26일 씨스타가 참여할 예정이다.
참가 접수는 10월 12일 자정까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참가비는 인당 5만 원이며 동반 3인까지 신청이 가능하고 추첨을 통해 1일 당 400가족씩 총 800 가족의 참가자를 선발한다.
폭스바겐코리아 토마스 쿨 사장은 "폭스바겐의 패밀리데이는 폭스바겐 고객들에게 감사를 표함과 동시에 폭스바겐이 추구하는 진정한 자동차의 가치를 공유하는 연중 가장 큰 고객행사”라며, “폭스바겐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이 ‘Das Auto’의 가치를 함께 나누고 느끼실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