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차량 관리를 위한 고객 맞춤형 어플리케이션인 마이카스토리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현대차는 어렵고 귀찮게 생각될 수 있는 자동차 관리를 스마트 기기의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쉽고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고객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이와 같은 고객 맞춤형 차량 관리 어플리케이션을 마련했다.
현대차 마이카스토리는 고객 개별 차량의 정보에 따라 정기 점검일, 소모품 교환주기, 보증서비스 만료 예정일, 해당 차량 리콜 정보 등을 고객이 직접 확인해 보지 않아도 쉽게 알 수 있도록 자동 알림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제공해 이용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차량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수리내역, 서비스, 가이드, 네트워크, 커뮤니티 등 다섯 가지 항목으로 나뉘어각 항목을 통해서 차량 관리는 물론 자동차 생활 전반에 대한 각종 정보를 제공한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앱스토어에서 마이카스토리를 검색해 다운받으면 기존의 현대차 블루멤버스 계정으로 로그인이 가능하며 블루멤버스 계정이 없는 고객의 경우 회원가입 후 자신의 차량 정보를 입력하면 어플리케이션의 다양한 정보들을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게스트 모드가 지원돼 로그인 없이도 다양한 기능을 체험해 볼 수 있다.
기타 어플리케이션의 설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차 마이카스토리 전용 상담센터에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