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볼보트럭코리아, 2014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 코리아 파이널 개최


볼보트럭코리아는 지난 14일 충남 금산군 진산면에 위치한 에딘버러 컨트리 클럽에서 전국의 볼보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2014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 파이널을 개최했다. 이 날 결승전에서 우승자로 선정된 전효진씨와 이상준씨는 내년에 개최되는 2015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 본선 경기에 참가하게 된다.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는 지난 1988년 볼보 마스터스 아마추어라는 이름으로 시작 되었으며 매년 전 세계 백만 명 이상의 아마추어 골퍼들이 참가하는 세계적인 골프 대회로서 클럽 골퍼들을 위한 선도적인 기업 이벤트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각 나라의 지역 예선을 거쳐 선발된 우승자는 월드 파이널에 초청받아 볼보로부터 전문 골퍼 타이틀을 받을 뿐만 아니라 월드 챔피언의 자리에 등극 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2014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 코리아 파이널 우승자로 뽑힌 전효진씨는 “아마추어 대회 가운데 최고의 무대로 뽑히는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에 한국대표로 참가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며 전 세계의 챔피언들을 직접 만나보고 유명한 선수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생각에 무척 설렌다” 라고 말하며, “이런 특별한 경험의 기회를 마련해준 볼보트럭코리아에 보답하기 위해 내년 본선 경기에서 한국의 위상을 전세계에 알리고 돌아오겠다” 라고 말했다.

현재 매년 약 40개국의 선수들이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에 참가하고 있으며 참가국 수는 해를 거듭할수록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한국은 2012년부터 지역 진출권을 획득하여 세계대회 본선에 결승국가로 참가하고 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7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