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협동회 3개 지역위원회가 X100 출시까지 그 결의를 이어가기 위해 10월부터 11월까지 순차적으로 진행하는 이번 산행은 18일 경인지역위원회를 시작으로 25일 중부지역위원회, 11월 8일 남부지역위원회 등 회원사 총 190여 개 사 대표이사는 물론 쌍용자동차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하여 진행된다.
협력사들이 주관되어 진행된 이번 행사는 X100의 성공적 출시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원활한 부품공급과 함께 부품 품질이 기반이 되어야 한다는 데 공감하고 이에 대한 협력사들의 결의를 다지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협동회는 지역위원회 모임과 별도로 협동회 차원에서 처음 시행되는 이번 산행을 계기로 회원사 간 친목 도모는 물론 쌍용자동차와의 협력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계획이다.
쌍용자동차 협동회 오유인 회장은 “이번 산행은 매년 시행되는 지역위원회 모임과 별도로 ‘X100’의 성공적 출시를 기원하기 위해 협동회 자체적으로 준비하게 되었다”며 “쌍용자동차와 부품 협력사 간 원활한 협력관계를 통해 최고의 제품이 생산될 수 있도록 부품 품질 제고에 만전을 기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