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아차는 미국 머콤사가 주관하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경연대회인 2014 갤럭시 어워즈에서 최고상을 수상 했다고 22일 밝혔다. 현대차는 연차보고서 부문에서 자동차 부분 최고상을, 기아차는 브로셔 부문에서 기업 소개 부분 최고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현대차는 연차보고서를 통해 한 해 동안의 재무 정보, 사업 내용, 지속 가능 경영 추진 현황 등 현대자동차의 성과와 비전을 투명하게 드러냄으로써 기업을 둘러싼 다양한 이해관계자가 현대자동차에 대한 균형적인 시각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기아차가 최고상을 수상한 기업 PR 브로셔는 세상을 놀라게 한 원동력이란 주제 아래에 글로벌 성과, 성장 원동력, 비전 등의 내용을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담아내 독자로 하여금 기아자동차의 브랜드 정체성을 뚜렷하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현대-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는 현대-기아차의 발전상을 사내외 부분에서 모두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며 “앞으로도 현대-기아차의 역동적이고 혁신적인 기업 이미지를 전 세계에 알리는 데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