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는 11월 1일부터 6일까지 서울시 동대문구에 소재한 동대문디자인플라자를 비롯해 전국 5개 지역의 현대차 전시장에서 아슬란의 뛰어난 상품성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 전시공간인 아슬란 스페이스를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10월 30일 본격 출시된 아슬란은 국내 고객의 요구사항을 최대한 반영해 개발된 고급 전륜 구동 세단으로서 현대차는 우수한 상품성은 물론 아슬란 브랜드가 지향하는 가치 등을 고객들에게 보다 깊이 있게 전달하고자 이와 같은 자리를 마련했다.
현대차는 11월 1일부터 6일까지 DDP 알림2관에 마련된 아슬란 스페이스에 약 1,500명의 고객을 초청해 전문 설명요원이 디자인, 주행성능, 정숙성, 신기술 및 첨단 편의/안전사양 등 프리미엄 컴포트를 추구하는 아슬란의 특장점을 자세히 소개해 줄 예정이다.
현대차는 DDP 외에도 11월 1일부터 5일까지 현대 모터스튜디오, 부산 오토스퀘어 동대구지점, 광주지점, 대전지점 등 전국 5개 지점에 아슬란 스페이스를 마련하고 고객 1,000여 명을 초청해 상품설명 및 시승 등을 진행해 아슬란의 상품성을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현대차는 참가 고객들에게 아모레퍼시픽과 제휴를 통해 공동 제작한 아슬란 차량용 디퓨저 세트를 증정해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다.
아슬란 스페이스 전용 안내센터 또는 현대차 전국 지점 및 대리점을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에 관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