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미술 영재 장학사업인 드림그림 3주년을 맞아 서울문화재단과의 협업으로 공공예술 프로젝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본 프로젝트는 서울중앙시장 상인의 휴식공간인 어울쉼터 공간 개선과 상인들을 위한 앞치마 제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드림그림 장학생들과 서울문화재단 신당창작아케이드 입주작가들의 협업으로 진행되었다.
이로써 기존에 다소 활용도가 낮았던 휴식공간이 아름다운 벽화를 통해 서울중앙시장 상인들에게 새로운 활력소로 거듭나게 되었다. 이 밖에도 드림그림 장학생들과 작가들이 직접 제작한 400여 벌의 앞치마가 대형 작품으로 전시되어 주변 상인 및 방문객들에게 볼거리를 선사하였다.
드림그림 장학생들과 신당창작아케이드 입주작가들의 재능기부로 조성된 어울쉼터의 개관식에는 한성자동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를 비롯하여 서울문화재단, 중구청, 중앙시장운영회 대표가 참석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신당창작아케이드와 함께한 이번 서울중앙시장 환경 개선 프로젝트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예술을 통해 삶의 활력소를 찾고, 미술의 또 다른 가치를 일상에서 깨닫는 계기가 되었기 바란다” 며, “앞으로도 한성자동차는 장학생들의 예술적 재능이 지역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