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는 11월 한 달간 폭스바겐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모델인 티구안, 파사트, CC 등 3개 모델 6개 라인업에 대해 특별 무이자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폭스바겐 파이낸셜서비스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높은 수요로 인도에 상당 기간이 소요되던 인기 차종들의 물량을 대거 확보하면서, 고객들이 이들 차종을 대기기간 없이 특별한 조건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특별 무이자 할부 및 리스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됐다.
대상은 폭스바겐 대표 차종인 파사트 2.0 TDI, CC 2.0 TSI, CC 2.0 TDI 블루모션, CC 2.0 TDI 블루모션 R-Line, CC 2.0 TDI 블루모션 4MOTION, 티구안 2.0 TDI 블루모션 컴포트 등 총 6종의 인기모델들이 포함됐다. 여기에 구입 후 1년간 고객 과실이 50% 이하인 차대차 사고로 인해 소비자가의 30%가 넘는 수리비가 발생할 경우, 새 차로 교환해주는 폭스바겐 신차교환 프로그램의 혜택도 제공된다.
폭스바겐코리아 토마스 쿨 사장은 “CC, 파사트, 티구안은 연비와 경제성은 물론 탁월한 운전의 재미로 한국 수입차 시장의 트렌드를 바꿔온 폭스바겐 대표 베스트셀링 모델”이라며, “한국 고객들의 구매 패턴을 고려해 각 모델별로 특화된 금융 프로그램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폭스바겐 대표 모델의 가치를 만나실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11월 특별 금융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30개 전시장과 폭스바겐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