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그룹은 11월 8일부터 연말까지 약 두 달에 걸쳐 18개 계열사 전국 35개 사업장에서 찾아가는 문화나눔 송년파티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찾아가는 문화나눔 송년파티는 현대차그룹이 상대적으로 공연예술을 관람할 기회가 적은 지역 소외 이웃에게 품격 있는 공연관람 기회를 제공하고 경기침체의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공연업계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현대차그룹은 2012년부터 연말 사회봉사활동을 단순히 물품만을 기부하는 형태의 활동을 넘어 문화공연과 접목해 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올해는 18개 계열사의 임직원 봉사단이 참여해 나눔의 의미를 더 할 계획이다.
찾아가는 문화나눔 송년파티는 각 계열사 임직원 봉사단원들이 해당 사업장 결연 복지관에 지역 소외 이웃을 초청해 품격 있는 공연을 선물하는 찾아가는 복지관 소 공연 행사와 각 사업장 인근에서 진행 중인 뮤지컬, 연극, 음악회, 영화 등 문화예술활동 티켓을 구매해 소외 이웃에게 전달하는 연말공연 티켓나눔 행사로 구성된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문화예술 활동을 상대적으로 접하기 어려운 소외 이웃에게 기쁨과 희망을 전달하고, 임직원들과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책임을 다하고자 문화나눔 송년파티를 준비했다.”며, “현대차그룹은 앞으로도 문화 나눔 사업을 통해 문화예술계를 지원하고 육성하는 한편, 소외 이웃들의 문화 저변 확대에도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