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12월 한 달간 미니 5도어와 뉴 미니 컨트리맨 구입 고객 대상 금융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잔가보장형 할부금융 상품인 미니 스마일을 뉴 미니 5도어에도 확대 적용한다.
미니 스마일 할부금융 상품은 고객의 차량 구입 부담을 줄이기 위해 일반 유예 할부 상품과 구조가 같지만 낮은 월불입금으로 차량을 이용한 후 만기 시 차량 반납 또는 유예금 상환이 가능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현재 이용 차량이 만기가 아니더라도 신규 차량에 대한 판매 정보를 정기적으로 받아보고 가격 문의도 가능하도록 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를 통해 뉴 미니 쿠퍼 5도어의 경우 3년 후 차량 가격의 50%를 잔존가치로 보장받고 선납금 618만 원, 월 납입금 397,000원을 내면 된다. 또한, 뉴 미니 쿠퍼 D 5도어의 경우 선납금 668만 원, 월 납입금 429,000원을 내면 된다. 아울러 선납금 및 월 납입금을 조정하는 옵션도 제공해 초기비용의 부담도 줄였다.
뉴 미니 쿠퍼 D 컨트리맨 All4의 경우 36개월 기준으로 차량 가치 50% 잔존가치 보장, 선납금 20%, 월 납입금 554,155원만 내면 된다. 또한, 뉴 미니 컨트리맨 구매 고객에게도 선납금 및 월 납입금을 조정하는 옵션을 제공한다. 한편, 뉴 미니 컨트리맨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미니 주니어 시트와 추가 전조등, 미니 폴딩 바이크 라임 중 1개를 증정하는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도 진행한다.
미니 금융 상품 및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