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는 국내 유망 인디뮤지션들과 함께하는 문화 체험 프로그램인 음악여행을 성황리에 마치고 올해 프로그램의 마무리를 장식하는 피날레 콘서트를 실시했다. 기아차는 2013년부터 예술, 영화, 음악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통해 기아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아 서프라이즈 위크엔드를 시행해왔으며 올해는 음악여행 테마에 기아 브랜드를 접목해 국내 20대들에게 낭만적인 추억을 선사했다.
음악여행에 참여한 롱디, 로큰롤라디오, 이유림, 본킴은 각각 남다른 개성과 잠재력을 가진 국내 실력파 인디뮤지션으로 기아차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젊은 열정을 지닌 아티스트들이 대중들에게 보다 널리 알려질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 음악여행은 11월 매주 주말마다 진행됐으며 선정된 8명은 4팀의 인디뮤지션들과 함께 영천 별빛마을, 남이섬, 영주 무섬마을, 군산 철길마을 등 이색 여행지로 떠났다.
참가자 박정현씨는 “평소 무대에서만 볼 수 있었던 뮤지션들과 일상 속의 즐거움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이번 자동차여행은 나의 인생에서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2월 6일 음악여행 신청자 300여 명을 초청해 JBK 컨벤션 홀에서 진행된 피날레 콘서트는 롱디, 로큰롤라디오, 이유림, 본킴 등이 참가자들과 함께한 특별한 주말여행에서 느낀 감성과 추억을 관객들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들은 음악여행을 통해 얻은 영감으로 색다른 라이브 공연을 펼치고 서프라이즈 이벤트까지 준비해 관객들에게 놀라움과 감동을 선사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11월 한 달간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참가자들이 잊지 못할 자동차여행을 즐겼고, 마지막 콘서트에도 많은 관객이 찾아와 뜨거운 열정으로 기아차와 공감대를 이루어나갔다.”며 “향후에도 매년 기아 서프라이즈 위크엔드를 진행해 젊은이들에게 개성 넘치는 기아만의 브랜드를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