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는 13일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에 위치한 국내영업본부 사옥에서 김장김치 2,000여 포기를 직접 담가 서울지역 소외계층 400여 가구에 배달하는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현대차 동호회 연합 자원봉사단, 강남구청 공무원 및 자원봉사자, 현대차 임직원 및 가족 등 총 400여 명이 함께한 협력 봉사로 겨울철 소외계층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 주고 따뜻한 온정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현대차 동호회 봉사단은 12개 동호회가 연합해 지난해 4월 결성해 현재 400여 명 이상이 결손아동 봄 소풍, 중증 장애우 체험 학습 등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현대차 동호회 연합 자원봉사단 회원들은 불우 이웃에게 김장을 전달하면서 말동무 봉사도 함께해 더욱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
행사에 참석한 현대차 동호회 연합 자원봉사단 백승철씨는 “자동차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모임이다 보니 평소 차에 대한 정보와 이야기를 많이 나누는 편인데 이번 행사를 통해 차보다 더 소중한 게 세상에는 참 많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현대차 관계자는 “좋은 취지에 적극 동참해준 모든 참가자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이번 모임은 동호회원, 지자체, 기업이 모두 함께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특별했으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위한 따뜻한 나눔 행사들을 더 많이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