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가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마쿠하리 메세에서 열리는 도쿄오토살롱에 참가한다. 도쿄오토살롱은 약 1,100여 개 업체가 참가하고 약 25~30만 명이 관람하는 아시아 최대 자동차 부품 박람회로 튜닝 차량과 타이어, 휠, 배터리, 각종 튜닝 용품 등이 전시된다.
이번 금호타이어의 전시 컨셉은 ‘스피드 악셀레이터’로 고속주행의 자신감을 표현하며 금호타이어의 대표 제품을 통해 성능을 집중적으로 강조하고 있다. 금호타이어는 총 7개 존을 구성해 관람객 방문을 유도할 예정이며 BMW 미니 GP에 신차용 타이어를 장착하여 전시하고 대표적 초고성능 타이어 엑스타 PS91 및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관람객들을 위해 금호타이어 전속 레이싱 모델과 자사 대표 캐릭터 또로와의 포토 타임 이벤트와 아이패드를 활용한 인물 카툰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부스 투어를 위한 도슨트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금호타이어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상세 설명을 들을 수 있는 것도 특이할 점이다.
이호우 일본법인장은 “도쿄오토살롱은 글로벌 자동차 부품 기업들의 신제품과 전략제품 전시를 통해 자동차 산업의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좋은 자리가 된다.”며, “금호타이어는 7년 연속 참가를 통해 일본 시장 내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고객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